티스토리 뷰

 

 

 

유독 인기 있어 화제가 된 나는 솔로 9기 광수. 최근엔 인터넷에서 그의 본명 병원 학교 대학 인스타 등 정보가 드러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리꾼들이 밝힌 그의 정보 그리고 영숙 결혼 스포 암시 모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나는 솔로 9기 광수
나는 솔로 9기 광수
 
 

나는 솔로 9기 광수 추측 프로필 &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 솔로 9기 광수 알려진 그의 본명 장민호. 그는 1985년생이며 고신대 의대 졸업 후 김원묵기념봉생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거쳐 현재 이천소망병원 정신과 과장으로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졸업 고신대 의대

 
 
나는솔로 9기 광수 근무 이천소망병원
나는솔로 9기 광수 근무 이천소망병원
 
이천소망병원은 2005년 고 이규동 박사께서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마음을 사랑으로 실천을 위해 설립되었다고 하며 2020년 이천시 정신건강증진센터 수탁기관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방송 때문에 현재 이천 소망병원 홈페이지엔 장민호 진료과장 이름 및 사진이 빠져있으나 근무했던 기록이 인터넷에 떠서 네티즌들이 위와 같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천소망병원 홈페이지 진료과장 광수
이천소망병원 홈페이지 진료과장 광수
 
9기 광수 인스타 및 SNS는 공개된 바도 없고 출연진들 조차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솔로 9기 마성의 매력 광수
나는솔로 9기 마성의 매력 광수
 

영숙 인스타 스포 증거

나는 솔로 9기 광수 짝은 결국 영숙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이는 광수 프로필 캐낸 것처럼 집요한 네티즌들이 추측하여 내린 결론입니다. 네티즌들의 증거 출처는 아이러니하게도 영숙 SNS 게시물이면 충분하다고 하는데요. 9기 방송 종료 전부터 스포로 바빴다고 하는 영숙의 인스타. 특히 영숙 인스타 스토리에는 증거로 확보된 사진과 의미심장한 메시지들이 많았습니다. 몇 가지만 살펴보면 우선 독서하던 영숙이 책 중간에 선글라스 낀 캐릭터 모습을 보고 '귀여워' 라고 남긴 적 있었는데요. 이 캐릭터는 9기 광수 첫 등장과 유사하다는 걸 시청자라면 모두가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솔로 9기 영숙 인스타 광수 암시
나는솔로 9기 영숙 인스타 광수 암시
 
또한 5월 14일쯤 공개한 스토리에도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라는 글을 썼는데요. 다이어리 하단에 그 다음주가 부부의 날이라고 써있어 이는 결혼을 암시한 말이라는 추측을 낳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갑자기 약속 장소 추천 받는다며 사진을 올렸는데 하필 '소망 약국' 앞의 길이고 이 사진은 광수 근무 병원 '이천 소망병원'을 드러내는 스포였다는 평이 특히나 많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암시 소망약국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암시 소망약국
 

영숙 광수 결혼 암시 추가증거

영숙은 이외에도 결혼식 스냅업체를 갑자기 팔로우하는 등 자잘한 스포를 하다가 결정적인 증거를 남깁니다. 딱히 명품 가방이 없던 영숙이 갑자기 대표적 예물로 알려진 샤넬백 및 꽃을 들고 찍은 사진이 나타난 것인데요.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예물 암시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예물 암시
 
네티즌들은 9기 광수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한 것일 거라 추측하며 결혼 임박 루머를 더 증폭시켰습니다.
 

 

 
이런 그녀의 태도 역시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주고 있는데요. 벌써 타기수 남자들과 친목을 드러내는 옥순과 달리 9기 영숙 행보는 매우 소극적인 편입니다. 그녀는 나는 솔로 여자 출연진 외 누군가를 만나는 걸 공개하지 않으며 타기수와 팔로우 맺는 것 또한 자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나름 예민하고 마음을 잘 주지 않았던 광수 의중을 헤아려 결혼 전까지 조신하게 행동하고자 하는 영숙 의도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람들이 더 많이 보고 있는 글 :

 

 

주시은 (골때리는 그녀들 FC아나콘다) SBS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별명 경력 총정리

주시은 씨는 SBS에 2016년 22기 아나운서로 뽑혀 지금은 8시 뉴스 주말 앵커를 맡고 있죠. 그동안 활동이 참 많았는데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최초로 자사 예능인 골 때리는 그녀에

dloginworld.tistory.com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여배우 황보미 나이 키 전 남자친구 손호영 총정리

오늘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로 유명한 황보미 씨의 나이 키 등 신상이 들어간 상세 프로필과 전 남자친구 손호영 씨와의 열애설에 대해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상 들어간 프로필 황보

dloginworld.tistory.com

 

요트 조원우 나이 키 학력 전 축구선수 선출 프로필 (뭉쳐야찬다 뭉찬2)

오늘은 뭉쳐야 찬다 시즌2에 나와 인상적인 활약을 보인 요트선수 조원우 선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상 담긴 프로필 요트선수 조원우는 1994년 10월생으로 20대 후반입니다

dloginworld.tistory.com

 

전두환 아들 전재국 전재용 나이 키 자녀 학력 등 상세 프로필

오늘은 대한민국의 11대-12대 대통령을 했던 전두환 씨의 자녀 아들 전재국 전재용 씨의 프로필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두환 씨 장남 전재국 전재국 씨는 1959년 10월생으로 60대입

dloginworld.tistory.com

 

송해나 나이 키 모델 눈부기 빼는 법 운동법 남자친구 학력 총정리

골때녀 나는솔로 등 다양한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 송해나. 2011년 데뷔 이후 개성과 친근함 모두 잡은 스타일로 많은 팬덤이 쌓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송해나 씨의 상세한 프로필에 대해 소개

dloginworld.tistory.com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나이 본명 학력 롤모델 소속사 프로필

요즘 싱어게인2 64호 가수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서기. 귀에 쏙 들어오는 음색에 비해 알려진 정보가 없어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가수 서기의 총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dloginworld.tistory.com

 

허영지 나이 키 언니 친한 연예인 & 카라 컴백 이야기 나오는 이유

긴 연습생 생활 끝에 카라의 추가 멤버가 되었던 허영지. 다른 멤버들이 소속사를 옮기며 유일한 DSP 소속이 되었지만 여전히 여러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허영지 나이 키

dloginworld.tistory.com

 

스누피우유 세균 대장균 초과 검출 사건으로 본 PB상품 단점

최근 식약처 검사로 GS25 PB 상품 스누피우유가 세균 대장균 초과되었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PB상품 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누피

dloginworld.tistory.com

 

 

댓글
반응형